김수현 유산균 자일로 바이오틱스 알아보자
최근 김수현이 유산균을 광고하고 있습니다.
지난 출연작 이었던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나온 것과 다르게 이번에는 멋진 수트차림으로 유산균을 소개합니다. 그것은 바로 HK이노엔에서 나온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을 광고하는 것입니다.
최근 유산균의 효능과 효과에 대한 글을 많이 접해서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HK이노엔은 좀 생소합니다. 왜냐하면 브랜드 있는 제품이 믿을만 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HK이노엔은 CJ헬스케어의 새이름입니다. CJ면 믿을만 합니다.
김수현 유산균의 핵심 포인트는 [프로위에 자일로를 더하다]입니다.
이것이 바로 김수현 유산균의 핵심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에 옥수수심에서 추출한 올리고당을 추가했는데, 이 올리고당이 바로 프리바이오틱스 입니다.
과거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섭취만으로 충분하다고 알려졌었지만, 최근에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같이 먹어줘야 유산균이 장내에서 잘 서식한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같이 섭취하여야 하는데, 이것을 따로 챙겨먹는 것이 번거롭습니다.
그런 번거로움을 해결한 것이 바로 김수현 유산균 자일로 바이오틱스인 것이지요.
거기에 캐나다 ROSELL사의 프리미엄 유산균을 5종사용했습니다.
비타민 D와 셀렌 아연까지 포함하고 있어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 2g짜리 한포면 충분합니다.
무엇보다도 자일로올리고당의 인체실험결과 자일로올리고당을 섭취하면 비피더스균이 증식한다는 일본 산토리 기술개발센터의 연구발표까지 무엇하나 빠지지가 않네요.
특히 유산균은 정말 맛이 없기로 유명한데, 김수현 유산균은 부드러운 오곡맛을 나오게해서 어린 아이들도 먹이기가 쉽답니다.
아래 같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댓글